'나이트 크로우', 20일 거대 전장 월드던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거대 전장 월드던전을 오는 20일 업데이트한다.
개발팀의 네 번째 서신을 통해 공개된 월드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 같은 전장에서 협동하고,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다.
추후 공지를 통해 월드던전에 대한 상세 내용과, 조 추첨식 방식과 일정 등을 안내한다.
월드던전 업데이트에 맞춰, 타 서버그룹 소속 길드와 우호 연합 설정도 가능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발팀의 네 번째 서신을 통해 공개된 월드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 같은 전장에서 협동하고,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다.
경쟁 서버 결정을 위한 조 추첨식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추후 공지를 통해 월드던전에 대한 상세 내용과, 조 추첨식 방식과 일정 등을 안내한다. 월드던전 업데이트에 맞춰, 타 서버그룹 소속 길드와 우호 연합 설정도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6일 캐릭터 성장 지원을 위한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40레벨 이상 필드의 사냥 경험치를 높이고, 50레벨 이상 격전지 필드의 희귀 장비 드랍률도 상향한다.
8월 3일부터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 100일을 기념해 탈것, 무기외형 합성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게이머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일부터 8월 2일까지 합성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눈 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한 네 번째 신규 필드도 준비하고 있다. 또 캐릭터 전직에 드는 부담을 덜기 위한 방안도 모색 중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