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거대 전장 '월드던전' 20일 업데이트
이학범 2023. 7. 5. 16: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오는 20일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거대 전장 월드던전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 5일 밝혔다.
월드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에 같은 전장에 입장해, 협동하고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다. 경쟁 서버 결정을 위한 조 추첨식은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 개발진은 서신을 통해 월드던전 추가와 함께 타 서버그룹 소속 길드와 우호 연합 설정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며, 추후 공지로 월드던전에 대한 상세 내용, 추첨 방식, 일정 등을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8월3일부터 '나이트 크로우' 출시 100일을 기념해 탈것, 무기외형 합성 재도전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예고했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출시부터 8월2일까지 합성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눈 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한 네 번째 신규 필드도 준비하고 있으며, 캐릭터 전직에 드는 부담을 덜기 위한 방안도 모색 중이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