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벨 “父 심신, 데뷔 기뻐해줘”

김원희 기자 2023. 7. 5.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스오브라이프 벨. S2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벨이 아버지인 가수 심신에 대해 언급했다.

벨은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미니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 발매 쇼케이스에서 “아버지가 음악적 조언을 많이 해준다. 데모를 만들어서 보내면 피드백도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가수로서 데뷔하는 건 다른 거라 기뻐하더라. 솔로곡 ‘카운트다운’ 챌린지를 아버지와 함께 했다. 많이 봐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빠가 저와 새로운 작업들을 가수 대 가수로서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타이틀곡 작곡에 참여한 것과 관련해서는 “어려서부터 음악하는 걸 정말 좋아했고 제가 어떠 사람인지 음악으로 증명하려고 해왔다. 좋은 프로듀서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고, 가수로 데뷔한다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음악 한다는 것이라 책임감도 막중하고 인생의 터닝포인트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나띠, 벨, 쥴리, 하늘까지 4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인공호흡’이라는 ‘키스 오브 라이프’의 원 의미를 바탕으로 음악을 통해 자유로움을 추구하며 진실한 본연의 모습을 찾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첫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의 타이틀곡 ‘쉿’을 통해 그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중독성 있는 후렴부를 비롯해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이 어우러진 신선한 매력을 예고했다.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