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딸 벨 “父, 걸그룹 데뷔 엄청 기뻐하셨다”[MK★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심신의 딸 벨이 키스오브라이프로 데뷔한 점에 대한 아버지의 반응을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 쥴리, 나띠, 벨, 하늘)의 데뷔 앨범 'KISS OF LIF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한 데뷔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심신의 딸 벨이 키스오브라이프로 데뷔한 점에 대한 아버지의 반응을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 쥴리, 나띠, 벨, 하늘)의 데뷔 앨범 ‘KISS OF LIF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벨은 데뷔 전 심신의 딸이라고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가수로서 데뷔하는 것도 다른 거니까 엄청 기뻐하시더라. 앞으로도 아빠가 가수 대 가수로서 새로운 재밌는 작업을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커보이셨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벨은 정식 데뷔 전부터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그룹 르세라핌 ’언포기븐‘(UNFORGIVEN)의 작곡가,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벨은 “어렸을 때부터 음악 하는 걸 좋아했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음악으로 증명하고자 했다”라며 “(걸그룹 데뷔는) 인생에서 큰 도전이자 큰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본다. 많이 지켜봐달라”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한 데뷔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MK스포츠 손진아 jinaaa@
[광장동(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 전혀 사실 아니다”(공식) - MK스포츠
- “내 아내와 불륜”…최정원 폭로한 남편, 검찰 송치 - MK스포츠
- 효민, 우월한 S라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군살 無 ‘갓벽한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역도 전설’ 장미란, 한국체육 번쩍 들어올릴까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오늘만 배구할 선수가 아니니…” 고희진 감독의 기다림, ‘완벽한 이소영’ 될 때까지 투입
- SSG 선발진 한숨 돌렸다…‘전완근 통증’ 맥카티 5일 검진 결과 이상 무, 후반기 복귀 예정 [MK현
- LA 라이벌, MLS 한 경기 최다 관중 기록 경신 - MK스포츠
- 최지만, 복귀준비 ‘착착’...투런포 작렬 - MK스포츠
- 이영주 IN-이민아 OUT, 같은 부상 다른 운명…벨 감독 “우리도 실망감이 크다” [호주-뉴질랜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