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서 본 지구 모양 같네"...불 밝힌 라스베이거스 MSG스피어 공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초대형 돔 형태 공연장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피어'(MSG Sphere)가 독립기념일을 맞아 4일(현지시간) 처음으로 조명을 완전히 켜고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MSG스피어 공연장은 최첨단 기술을 갖춘 지름 160m, 높이 120m 규모의 공 모양 공연장이다.
또 매디슨 스퀘어 가든, 라디오 시티 뮤직홀을 비롯한 여러 아레나와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다.
MSG는 하남시에도 공연장 건립을 검토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초대형 돔 형태 공연장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피어'(MSG Sphere)가 독립기념일을 맞아 4일(현지시간) 처음으로 조명을 완전히 켜고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마치 우주공간에서 푸른 색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지구 모습을 보는 듯하다.
MSG스피어 공연장은 최첨단 기술을 갖춘 지름 160m, 높이 120m 규모의 공 모양 공연장이다. 콘서트, 스포츠 경기 등을 개최할 수 있는 2만석 내외의 객석을 갖췄다. 외벽에는 LED패널이 설치돼 이를 통해 실내 공연이나 광고 등을 띄울 수 있다. 현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건설 중으로 오는 9월 완공 예정이다. 영국(런던)에도 건립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SG는 미국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지주회사로 NBA 뉴욕닉스, NHL 뉴욕레인저스 등 스포츠구단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또 매디슨 스퀘어 가든, 라디오 시티 뮤직홀을 비롯한 여러 아레나와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다.
MSG는 하남시에도 공연장 건립을 검토중이다. 지난 5월 MSG 데이비드 스턴(David Stern) 부회장은 한국을 찾아 이현재 하남시장과 면담을 갖기도 했다. 강현철기자 hck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강검진 중 신체 부위 만지는 등 여고생 19명 추행한 70대 의사
- "달걀도 사치, 난 이렇게 9억 모았다"…日 45세男 식단 화제
- "차에 앉아서 돈 벌 사람 와요" 고의사고로 16억 뜯어낸 일당
- "옆집 연예인 가족 소음 힘들어요"…아들 넷 정주리 거듭 사과
- ‘배꼽티’ 보도에 입맛 다신 류호정 “탈코르셋? 긴 머리 女에게 손가락질 하는 건…”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