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인재개발원서 27일까지 감성여행사진 전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gjeong3@naver.com)]완주군의 감성여행사진이 전국 곳곳에서 모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선을 보인다.
완주군은 지난 4일 전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지방자치인재개발원 현관 로비에서 감성여행 사진 전시회를 시작으로 오는 27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감성여행도시 완주의 재발견'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25점의 감성여행 사진이 선보이고 있다.
현장에서 완주여행상품 안내와 '내가 뽑은 최고의 완주사진' 모바일 설문조사도 같이 진행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완주군의 감성여행사진이 전국 곳곳에서 모인 공직자를 대상으로 선을 보인다.
완주군은 지난 4일 전북혁신도시에 위치한 지방자치인재개발원 현관 로비에서 감성여행 사진 전시회를 시작으로 오는 27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교육 연수 차 방문한 전국 공무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호남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대둔산 사계절의 절경과 만경강 비비정 일몰 등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풍경 사진들이 선보여 청정 완주의 멋을 맘껏 뽐내고 있다.
또한 최근 MZ세대 인기 촬영법인 ‘트래블스냅’으로 촬영된 인물과 풍경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찍는 작품들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BTS 화보 촬영지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일명 ‘인스타성지’인 오성한옥마을, 삼례문화예술촌,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등도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장에서 완주여행상품 안내와 ‘내가 뽑은 최고의 완주사진’ 모바일 설문조사도 같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군은 지난 6월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2주간 인기리에 전시를 진행했으며, 8월 이후에는 익산역 광장, 전북도청, 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전국을 순회하며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의 사계절 멋을 사진으로나마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숨겨진 곳곳의 모습들을 지속적으로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서 관광홍보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론의 '최임 괴담'…380원 오르면 6만9000개 일자리 사라져?
- '태양광 해악' 외치는 '농촌 경관 보존론'은 온당한가?
- 박지현 "박원순 다큐는 범죄 책임회피, 피해자 낙인찍기"
- 野 "IAEA, 도쿄전력 용역 보고서 수준" vs 與 "부정하면 국제사회 일원 포기한 것"
- 국민의힘 發 '중국인 건강보험 무임승차', 진짜일까?
- 尹의 '카르텔 타파' 지시, 유승민 이어 최재형도 우려
- 통일부는 대북지원부? 지원과 교류협력 위한 역할 여전히 중요하다
- 이재명 " IAEA 발표, 검증조차 안 된 결과…국민 불안 현실로"
- '정부 자문단' 정범진 교수, 日 극우 언론 인터뷰서 "3, 4년 전 방출했어도 됐다"
- 김종인 "장관 두고 차관 시켜 국정철학? 건국 이래 처음 있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