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화산농협·NH농촌현장봉사단, 주거환경개선사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gjeong3@naver.com)]농협중앙회 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김대호)와 화산농협(조합장 김종채)은 완주군 화산면에 거주하는 관내 돌봄대상자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는 등 취약농업인 지원 사업을 펼쳤다고 5일 밝혔다.
완주 화산면에 거주하는 이 돌봄 어르신은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해줘서 깨끗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농업인행복콜센터를 통해 지원도 받고 농협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을 수 있어 행복하다"고 감사에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재근 기자(=완)(jgjeong3@naver.com)]
농협중앙회 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김대호)와 화산농협(조합장 김종채)은 완주군 화산면에 거주하는 관내 돌봄대상자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는 등 취약농업인 지원 사업을 펼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노후화된 벽지와 장판으로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다는 사연이 농업인행복콜센터에서 접수되어 진행됐다. 이에 전주완주 NH농촌현장봉사단은 노후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어르신의 고충을 해결해 드렸다.
완주 화산면에 거주하는 이 돌봄 어르신은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해줘서 깨끗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농업인행복콜센터를 통해 지원도 받고 농협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을 수 있어 행복하다”고 감사에 마음을 전했다.
[정재근 기자(=완)(jgjeong3@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론의 '최임 괴담'…380원 오르면 6만9000개 일자리 사라져?
- '태양광 해악' 외치는 '농촌 경관 보존론'은 온당한가?
- 박지현 "박원순 다큐는 범죄 책임회피, 피해자 낙인찍기"
- 野 "IAEA, 도쿄전력 용역 보고서 수준" vs 與 "부정하면 국제사회 일원 포기한 것"
- 국민의힘 發 '중국인 건강보험 무임승차', 진짜일까?
- 尹의 '카르텔 타파' 지시, 유승민 이어 최재형도 우려
- 통일부는 대북지원부? 지원과 교류협력 위한 역할 여전히 중요하다
- 이재명 " IAEA 발표, 검증조차 안 된 결과…국민 불안 현실로"
- '정부 자문단' 정범진 교수, 日 극우 언론 인터뷰서 "3, 4년 전 방출했어도 됐다"
- 김종인 "장관 두고 차관 시켜 국정철학? 건국 이래 처음 있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