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해운대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광고 공개

정유정 기자(utoori@mk.co.kr) 2023. 7. 5. 1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씨 출연
클럽디 오아시스 광고 스틸컷. <이노션>
이노션이 부산 해운대의 첫 프리미엄 스파 겸 워터파크인 ‘클럽디 오아시스’ 광고를 5일 공개했다.

이도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운대 엘시티에 있는 프리미엄 스파 겸 워터파크로 이날 정식 개장했다. 이노션은 올여름부터 클럽디 오아시스를 해운대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광고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차별화된 워터파크로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에는 톱 모델인 한혜진 씨가 출연해 클럽디 오아시스가 ‘프리미엄 워터파크’이라는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게 했다. 광고는 ‘바다 위 오아시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별한 경험을 찾는 관광객에게 클럽디 오아시스가 최적의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외 휴양지 리조트와 같은 스파 겸 워터파크로 운영된다.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 200m 길이의 튜브 슬라이드 등을 갖췄다. 또 찜질방과 노천탕, 야외 족욕탕, 프리미엄 캐빈 사우나, 야간 풀파티까지 제공한다.

이노션은 이날 공개한 ‘프리론칭 편’에 이어 오는 12일 ‘론칭 편’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문을 연 클럽디 오아시스만의 신선하고도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캠페인 영상 속에 충분히 녹여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