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뭉뜬리턴즈' 시청률로 증명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뭉뜬리턴즈'의 높은 시청률을 견인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코요태가 출연한 JTBC '뭉뜬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의 시청률은 유료가구 기준 2.358%를 기록했다.
코요태가 활약한 '뭉뜬리턴즈'는 종합편성 전국 시청자 수 7위, 수도권 시청자 수 8위에 이름을 올렸다.
코요태의 25주년 기념 여행기 2편은 오는 11일 오후 8시 50분 '뭉뜬리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요태, 오는 12일 '바람'으로 컴백
그룹 코요태가 '뭉뜬리턴즈'의 높은 시청률을 견인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코요태가 출연한 JTBC '뭉뜬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의 시청률은 유료가구 기준 2.358%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최근 4주간의 '뭉뜬리턴즈'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요태가 25주년을 기념해 첫 완전체 여행에 나섰다.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예능감은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코요태의 활약은 곧바로 높은 시청률로 이어졌다. 코요태가 활약한 '뭉뜬리턴즈'는 종합편성 전국 시청자 수 7위, 수도권 시청자 수 8위에 이름을 올렸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는 코요태는 오는 12일 신곡 '바람'으로 컴백한다. 올 연말 단독 콘서트까지 계획 중이다. 멤버들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코요태의 25주년 기념 여행기 2편은 오는 11일 오후 8시 50분 '뭉뜬리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어벤져스급 출연자들 모인 '나솔사계'
- 최수종·하희라 아들 직접 등판…붕어빵 비주얼 눈길 ('세컨하우스2')
-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한 진짜 이유 고백
- 이혜영 "미국 명문대 졸업한 딸, 비욘세 남편 소속사 입사" ('옥문아')
- 줄리엔 강 "최근 캐나다 집 매입…방만 7개"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에 "사실 아냐"
- 김태희 호연 빛난 '마당이 있는 집'…몰입감 최고조
- 미스코리아, 도심 속 농촌 일손 돕기 봉사…끝없는 선행
- '가요무대' 한혜진, '너는 내 남자' 열창…쏟아진 박수
- "구시대적 공포"…홍석천, 퀴어 축제 반대에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