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노트, 중소기업지원 협동조합과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관리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노트는 지난달 28일 중소기업지원 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사업노트가 개발해 오는 17일 런칭을 앞두고 있는 '사업LAB'은 사업장의 매입매출과 직원관리, 기간별 리포트 발행, 경영컨설팅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맞춤 경영관리플랫폼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관리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노트는 지난달 28일 중소기업지원 협동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지원 협동조합 소속 경영컨설턴트들은 모바일 앱인 '사업LAB'을 통해 고객들의 사업 관련 문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노트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이 사업을 하며 맞닥뜨리게 되는 문제들을 보다 편하게 해결하고, 사업에 대한 핵심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업노트가 개발해 오는 17일 런칭을 앞두고 있는 '사업LAB'은 사업장의 매입매출과 직원관리, 기간별 리포트 발행, 경영컨설팅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맞춤 경영관리플랫폼 서비스다. 신규 가입자에게 2달간 무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고 싶다"…삼성전자 직원들, 초유의 '성과급 쇼크'
- "가뜩이나 더운데"…공무원, 손선풍기 금지하자
- "여름에 샌들·슬리퍼 신지 마세요"…당뇨 환자 '맨발 주의보' [건강!톡]
- 5000만원짜리가 월 9만대 넘게 팔렸다…중국서 난리 난 車 [테슬람 X랩]
- "일단 5000만원 있으면 계약"…신림동 아파트 최고 '68대 1'
- '태국 성희롱' 논란 유튜버, 새 채널 열고 또 '음란방송'
- "이승만 대통령이 낚시"…4000평 땅 내놨다
- 이천수, 올림픽대로 1km 달려 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 네이마르, 저택에 인공호수 팠다가…'43억 벌금 폭탄'
- "이렇게 20년간 9억 모았다"…日 남성의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