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햄버거 단품 5종 무료 다리살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FC가 햄버거 메뉴 5종을 선정, 무료 다리살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FC에 따르면 무료 다리살 업그레이드는 기존 버거에 들어가는 닭가슴살 필렛 대신 육즙 가득한 다리살로 변경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FC에 따르면 무료 다리살 업그레이드는 기존 버거에 들어가는 닭가슴살 필렛 대신 육즙 가득한 다리살로 변경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고객 만족도가 높아 이번엔 신메뉴 버거까지 추가했다.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메뉴는 KFC의 시그니처 버거인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 치킨통살로만 구성된 '징거더블다운맥스', 최근에 출시된 에그후라이 등을 넣어 단백질 함량을 높인 '에그징거더블다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들어간 '에그타워버거' 등이다.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로 단품 메뉴에만 적용되며, 주문은 매장과 KFC 앱을 활용한 예약 서비스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치킨버거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출시한 신메뉴 버거까지 추가해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다리살로 된 치킨버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