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오늘(5일) 데뷔…자유+자아 향한 ‘쉿’ 발표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5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KISS OF LIFE'를 발매한다.
읊조리는 듯한 어조의 중독적인 후렴부를 비롯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을 통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만의 신선한 음악적 색채를 느낄 수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ISS OF LIFE'는 음악으로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겠다는 KISS OF LIFE의 정체성을 녹여낸 앨범으로 타인이나 사회의 기대에 맞추려는 것이 아닌, 진정으로 원하는 길로 자유롭게 나아가며 진정한 자유와 자아를 발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쉿 (Shhh)'은 힙합과 댄스 장르의 조화가 어우러진 곡으로 타인에게 얽매이지 않는 자신들만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자유를 추구하는 팀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읊조리는 듯한 어조의 중독적인 후렴부를 비롯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을 통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만의 신선한 음악적 색채를 느낄 수 있다.
데뷔 전부터 K-POP 프로듀서로서 활약해온 멤버 벨(BELLE)이 타이틀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한껏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나띠는 작사에, 쥴리는 작곡에 함께 이름을 올리며 주체적인 창작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 멤버 쥴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하늘이 작사에 힘을 보탠 수록곡 '안녕,네버랜드'는 동화를 연상케 하는 서정적 멜로디와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우리만의 '네버랜드'에 안녕을 고하며 소녀에서 온전한 어른이 되는 과정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전한다.
이 외에도 나띠의 ‘Sugarcoat', 벨의 'Countdown', 쥴리의 'Kitty Cat', 하늘의 'Play Love Games' 등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통해 잠재력을 증명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은 눈시울 붉히며 ‘말잇못’…0원이라니 매출 처참 (동네멋집)
- 임수향,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섹시한 일상 [DA★]
- 조세호 길거리 난동+연행…대리 수치+비명 (안하던 짓)
- 유소연 “지옥 같아, 이혼만이 답”…협의이혼 신청서 작성 (고딩엄빠3)
- 표창원, 권일용 향한 거침없는 디스…뜻밖의 오해 ‘왜?’ (라디오스타)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