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8월까지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7~8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방학 기간 초중고, 대학생을 대상으로 주중 30%, 주말 20% 탑승 가격이 할인된다.
토요일 오후 7시~9시 탑승 고객들은 50%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7~8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방학 기간 초중고, 대학생을 대상으로 주중 30%, 주말 20% 탑승 가격이 할인된다. 학생증 및 신분 증명이 가능한 서류가 필요하며, 성인의 경우에도 주중 오후 1시~3시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특별한 야간 할인도 마련됐다. 토요일 오후 7시~9시 탑승 고객들은 50%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생일자 본인과 동반인, 오션월드 이용 후 2주 내 방문 고객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는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지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2시간 연장 운영한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근 누락', 검단 주차장 붕괴…GS "전면 재시공" 초강수
- 조민 “처음엔 억울, 이젠 과오 깨달아…면허 취소 받아들이겠다”
- 삼성전자·삼성전기, 사업부마다 갈린 성과급…삼성D는 100%(종합)
- “죽어도 무죄” 여고생 딸 친구 성폭행한 차량기사, 국선 변호인도 거부
- 상주영천고속도로 덮친 산사태...“도개IC서 국도로 우회 안내 중”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모나미룩' 진짜가 나타났다..K패션으로 승화한 모나미
- 최정원 측 "무혐의 판단 받아…불륜 주장 A씨 추가 고소할 것"
- 축구스타 이천수, 전력질주로 음주 뺑소니범 잡아 화제
- 여름철 폭우 우려 커지는데 재난문자 '남발'…해결 방안?[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