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댓.구’ 감독 “박찬욱 감독 대사 한 줄? 편집점 잡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좋.댓.구' 오태경이 오랜 만에 스크린 복귀했다.
박상민 감독은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좋.댓.구'의 언론 시사회에서 영화 속에 깜짝 등장한 박찬욱 감독을 언급했다.
'좋댓구'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 속 오대수(최민식) 아역으로 한때 이름 좀 날렸던 배우 오태경(오태경)이 유튜브의 노예로 화려하게 떡상길을 걷다가 한순간에 '주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하이퍼리얼리즘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상민 감독은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좋.댓.구’의 언론 시사회에서 영화 속에 깜짝 등장한 박찬욱 감독을 언급했다.
박 감독은 박찬욱 감독의 대사가 단 한 줄이었던 것에 “박찬욱 감독님의 대사가 원래 한줄이 아니었다”면서 “먼저 찍은 인터뷰가 너무 길어 편집점을 잡기가 어렵더라. 그래서 다시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간단 명료하게 잘해주셔서 두 번째 영상을 쓰게 됐다”고 설명했다.
‘좋댓구’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 속 오대수(최민식) 아역으로 한때 이름 좀 날렸던 배우 오태경(오태경)이 유튜브의 노예로 화려하게 떡상길을 걷다가 한순간에 ‘주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하이퍼리얼리즘 영화다. 오는 12일 개봉.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킹더랜드’ 임윤아, 가녀린 사슴같은 미모 [화보]
- 김희철,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출범 위해 1억원 기부
- ‘2시 15분’ 박소이·기소유, 비밀동화 같은 이야기
- 키스오브라이프 오늘(5일) 전격 데뷔…타이틀곡 ‘쉿’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초밀착 눈맞춤 메인 포스터 공개
- “널 보면 심장이 뛰어”…‘돌싱글즈4’ 미국 편, 더 화끈해진다
- ‘하트시그널’ 또 잡음…타임라인 조작·PPL 의혹
- 블라세, 본격 비상...‘쇼미11’ 후 첫 싱글 ‘드롭 잇’ 발표
- 이찬원, 꽉 채운 2023년 상반기 #첫 정규 #공연 맛집 #예능 대세
- ‘킹더랜드’ 임윤아, 훨훨 나는 로코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