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방조달청, 우수기업에 조달청장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지방조달청은 5일 강원지방조달청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공공 조달 발전에 기여한 엠테크(대표 고미승), 선진아이앤디(대표 장성원)를 상반기 우수 조달기업으로 선정하고 조달청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은 "지역경제와 공공 조달 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조달기업을 지속해서 발굴해 공공판로 지원에 힘쓰겠다"며 "지역의 중소기업이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지방조달청은 5일 강원지방조달청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공공 조달 발전에 기여한 엠테크(대표 고미승), 선진아이앤디(대표 장성원)를 상반기 우수 조달기업으로 선정하고 조달청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엠테크는 강원 영월에서 막구조물을 전문 제조하는 회사로, 성능인증·특허 등 기술력 증진에 노력하며 지난해 도내 막구조물 제조업체 중 최초로 조달 우수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선진아이앤디는 강원 원주에서 금속제 울타리 및 철제가드레일을 제조하는 회사다.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지역사회 봉사 및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유망 강소기업이다.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은 “지역경제와 공공 조달 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조달기업을 지속해서 발굴해 공공판로 지원에 힘쓰겠다”며 “지역의 중소기업이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춘천=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0만원짜리가 월 9만대 넘게 팔렸다…중국서 난리 난 車 [테슬람 X랩]
- "가뜩이나 더운데 손선풍기도 안된다니…" 공무원들 불만 폭발 [관가 포커스]
- "여름에 샌들·슬리퍼 신지 마세요"…당뇨 환자 '맨발 주의보' [건강!톡]
- "울고 싶다"…삼성전자 직원들, 초유의 '성과급 쇼크'
- "일단 5000만원 있으면 계약"…신림동 아파트 최고 '68대 1'
- '태국 성희롱' 논란 유튜버, 새 채널 열고 또 '음란방송'
- "이승만 대통령이 낚시한 곳"…4000평 땅 내놓은 원로배우
- 이천수, 올림픽대로 1km 달려 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 네이마르, 저택에 인공호수 팠다가…'43억 벌금 폭탄'
- '스키니진 입고 팔굽혀 펴기'…80대 바이든이 바꾼 美대선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