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다인' 52주 신고가 경신, 이제 나올 때가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이제 나올 때가 됐다06월 27일 대신증권의 한송협 애널리스트는 바이오다인에 대해 "LBC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빅파마와 15년 독점 판매 계약 체결. 글로벌 탑티어 회사와의 계약은 동사의 기술적 경쟁 우위를 반증.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쟁사 대비 경쟁 우위 확보. 여기에 파트너사의 영업력까지 합쳐진다면 시장 출시 본격화 및 계약 진행 시 빠른 시장점유율 확대가 예상되며 이에 따른 로열티 수취로 매출 및 마진 개선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이제 나올 때가 됐다
06월 27일 대신증권의 한송협 애널리스트는 바이오다인에 대해 "LBC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빅파마와 15년 독점 판매 계약 체결. 글로벌 탑티어 회사와의 계약은 동사의 기술적 경쟁 우위를 반증. 기술력을 기반으로 경쟁사 대비 경쟁 우위 확보. 여기에 파트너사의 영업력까지 합쳐진다면 시장 출시 본격화 및 계약 진행 시 빠른 시장점유율 확대가 예상되며 이에 따른 로열티 수취로 매출 및 마진 개선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0만원짜리가 월 9만대 넘게 팔렸다…중국서 난리 난 車 [테슬람 X랩]
- "가뜩이나 더운데 손선풍기도 안된다니…" 공무원들 불만 폭발 [관가 포커스]
- "여름에 샌들·슬리퍼 신지 마세요"…당뇨 환자 '맨발 주의보' [건강!톡]
- "울고 싶다"…삼성전자 직원들, 초유의 '성과급 쇼크'
- "일단 5000만원 있으면 계약"…신림동 아파트 최고 '68대 1'
- '태국 성희롱' 논란 유튜버, 새 채널 열고 또 '음란방송'
- "이승만 대통령이 낚시한 곳"…4000평 땅 내놓은 원로배우
- 이천수, 올림픽대로 1km 달려 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 네이마르, 저택에 인공호수 팠다가…'43억 벌금 폭탄'
- '스키니진 입고 팔굽혀 펴기'…80대 바이든이 바꾼 美대선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