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쪽이 ‘아들밥, 아빠밥’ 인지 구별 되세요?.."웃긴데 씁쓸한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들에게 주는 밥과 남편에게 주는 밥의 온도 차를 보여주는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들밥 아빠밥'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됐다.
사진에는 어떤 밥이 아빠 것이고 아들 것인지 나와 있지 않지만 쉽게 가늠할 수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들은 "아들 밥은 정성이 가득한데 아빠 밥은 서운하겠다", "너무 웃긴데 현실적이다", "그래도 밥 주는 게 어디냐" 등 웃기면서도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들에게 주는 밥과 남편에게 주는 밥의 온도 차를 보여주는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들밥 아빠밥’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됐다.
글에는 카레밥 사진 두 장이 첨부돼 있다. 이중 첫 번째 사진을 보면 카레를 얹은 밥 위에 예쁘게 별 모양을 낸 치즈가 올라가 있다.
그런데 다른 사진에 있는 카레밥에는 형편없는 모양의 치즈가 올라가 있다. 별 모양을 찍어내고 남은 치즈를 다 넣은 것으로 보인다.
사진에는 어떤 밥이 아빠 것이고 아들 것인지 나와 있지 않지만 쉽게 가늠할 수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2년 전 한 차례가 화제가 됐던 사진이지만 이번에도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들은 “아들 밥은 정성이 가득한데 아빠 밥은 서운하겠다”, “너무 웃긴데 현실적이다”, “그래도 밥 주는 게 어디냐” 등 웃기면서도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아들은 별을 가졌고, 아빠는 우주를 가진 것이다”는 문학적 해석을 내놓기도 했다.
#아빠밥아들밥 #구분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피살' 엄마 잃은 꼬마…18년간 '사진' 넣고 다니다 검거한 형사
- "개X끼들이야 말이야"…이봉원, 故이주일에게 혼났던 사연?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학비가 무려 7억…이시영이 아들 보낸다는 귀족학교 어디
- 진시몬 "막내아들 심장마비 사망…가는 모습도 못봐"
- "남성잡지 모델갔더니 T팬티만"…조정민 "군인팬들 이어 감옥서도 편지받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