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리벤져스', 국내 최정상 애니 제작진 참여…역대급 액션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8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은 애니메이션 런닝맨 시리즈의 새로운 극장판 '런닝맨: 리벤져스'가 국내 최정상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커스 스튜디오와 국대급 제작진들의 참여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커스 스튜디오의 새로운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런닝맨: 리벤져스'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해 여름방학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커스는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할리우드 수준의 애니메이션을 기획·제작·배급하며 애니메이션 산업 육성을 위해 힘써온 기업이다. 2019년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인 ‘레드슈즈’를 123개국에 수출,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한국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높인 바 있다. 또 지난 2021년에는 실사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유미의 세포들’을 제작해 호평을 받았다.
최근 로커스 스튜디오는 국내 웹소설, 웹툰 원작의 영상화 등 IP 사업 확장 분야에서 활약하며 K-콘텐츠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다. 유명 판타지 소설 ‘퇴마록’을 원작으로 하는 동명의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 ‘유미의 세포들’이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네이버 웹툰 원작 ‘전자오락수호대’ 등 신규 애니메이션 작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5년 만에 돌아온 새로운 극장판 ‘런닝맨: 리벤져스’는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악당에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런닝맨들의 슈퍼벨트 쟁탈전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다양한 흥행 작품을 만들어 온 로커스 스튜디오의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정상 애니메이터들이 참여했다. 업그레이드된 히어로 슈트와 TV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더욱 짜릿한 액션 레이싱을 예고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로커스 스튜디오의 새로운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런닝맨: 리벤져스’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해 여름방학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어도 무죄” 여고생 딸 친구 성폭행한 차량기사, 국선 변호인도 거부
- 상주영천고속도로 덮친 산사태...“도개IC서 국도로 우회 안내 중”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카더가든, 48평 한강뷰집 공개 "월세 사는 하우스푸어"
- ‘우울증 갤러리’서 만난 중학생과 성관계한 20대 구속 송치
- '철근 누락', 검단 주차장 붕괴…GS "재면 재시공" 초강수
- “나 마사지 잘해” 전자발찌 차고 시각장애인 성폭행 시도…징역 5년
- 최정원 측 "무혐의 판단 받아…불륜 주장 A씨 추가 고소할 것"
- 축구스타 이천수, 전력질주로 음주 뺑소니범 잡아 화제
- 류현진, 398일 만에 실전투구 3이닝 1실점..."재기 청신호 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