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임영웅과 모델 재계약…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S트릴리온이 제조·판매하는 탈모 관리 샴푸 브랜드 TS샴푸가 가수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한다고 5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7월 체결한 임영웅과의 모델 계약을 연장하면서 2년 연속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그동안 임영웅의 반듯하며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잘 전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임영웅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S트릴리온이 제조·판매하는 탈모 관리 샴푸 브랜드 TS샴푸가 가수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한다고 5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7월 체결한 임영웅과의 모델 계약을 연장하면서 2년 연속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 지난해에는 임영웅을 내세워 ‘저스트TS샴푸’를 출시하기도 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그동안 임영웅의 반듯하며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잘 전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임영웅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