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한정 스윗남 “결혼기념일+생일 선물 사준다고”(강수지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의 다정한 면모를 공개했다.
7월 5일 강수지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서는 'Paris Shop with me, 파리에서의 쇼핑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의 다정한 면모를 공개했다.
7월 5일 강수지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서는 ‘Paris Shop with me, 파리에서의 쇼핑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강수지는 “프랑스에 다녀온 지 이제 3주가 되어가고 있는데, 딸 비비아나는 아직도 한 새벽 3시에 자는 것 같고 저는 한 시, 두 시에 잔다. 거기서 산 사람도 아닌데 시차적응이 늦게 된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우리는 가서 미술관 좀 다니고, 산책 많이 다니고 쇼핑은 거의 안 했다. 20대 때는 어디 가면 부엌 용품 보러 갔다가 프라이팬도 사 온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그렇게 못 하겠더라”라고 덧붙였다.
강수지는 파리에서 사 온 반짝이가 들어간 양말에 이어 지갑을 소개했다. 강수지는 “이렇게 작은 지갑은 처음 사 봤다. 점점 나이가 들수록 장지갑은 무겁다. 가방을 들어보면 제 남편이 ‘아니 어떻게 가방을 무겁게 다니냐. 금 덩어리가 들어 있냐’라고 라고 하는데 들어갈 게 많다. 손소독제, 지갑, 롤 온, 핸드로션, 립글로스, 거울, 수첩이나 펜, 이어폰, 핸드폰 그것만 해도 무거워진다”라고 설명했다.
지갑을 보러 다니다가 구매한 가방도 공개한 강수지는 “사실은 남편이 결혼기념일 겸 생일 겸 뭘 갖고 싶냐고 했는데 갖고 싶은 게 없었다. 나중에 생기면 말한다고 했는데, 하나 있는 시계가 고장이 나서 손목시계를 사겠다고 했다. 그런데 가서 보지도 못 했다”라며 “그래서 다시 내년으로. 우리나라에서 봐도 되는데 예쁜 거 보면 사고 일부러 찾아다니지는 않고 나중에 다니다가 있으면 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 후 1년 내내 얼굴 엉망 돌겠어” 고민 토로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멜로 시켜주면 감사하게 하라고” (동상이몽2)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