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알쓸신잡' 새 시리즈 론칭…'파친코' 김민하, 첫 예능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하가 첫 예능에 도전한다.
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민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이하 알쓸신잡)' 새 시리즈에 출연한다.
'파친코'에서 시대를 뛰어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 진가를 입증한 김민하는 '알쓸신잡' 새 시리즈를 통해서는 유창한 영어 실력은 물론,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인간 김민하'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민하가 첫 예능에 도전한다.
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민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이하 알쓸신잡)' 새 시리즈에 출연한다.
'알쓸신잡'은 잡학박사들의 '수다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인기 속에 '알쓸인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 '알쓸범잡(알아두면 쓸데있는 범죄 잡학사전)' 등 여러 시리즈로 확장됐다.
김민하가 고정 멤버로 합류한 이번 프로그램 역시 '알쓸신잡'의 새로운 시리즈다. 특히 김민하가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애플티비+ '파친코'를 통해 일약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파친코'에서 시대를 뛰어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 진가를 입증한 김민하는 '알쓸신잡' 새 시리즈를 통해서는 유창한 영어 실력은 물론,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인간 김민하'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알쓸신잡' 새 시리즈는 촬영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