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브랜드 평판 올킬..'킹더랜드' 이준호, 안방 '구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의 화제성을 따라올 자가 없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최롬(팀 하리마오) 극본, 임현욱 연출)에서 사랑이 낯선 구원 역으로 열연 중인 이준호가 예측할 수 없는 파격 행보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구원'을 선사하고 있는 것.
앞서 방송된 '킹더랜드' 5, 6회에서는 밀고 당기기 대신 정공법을 선택한 구원(이준호 분)의 폭풍 직진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준호의 화제성을 따라올 자가 없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최롬(팀 하리마오) 극본, 임현욱 연출)에서 사랑이 낯선 구원 역으로 열연 중인 이준호가 예측할 수 없는 파격 행보로 안방극장에 새로운 '구원'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에 힘입어 이준호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2023.07.04. 기준)를 차지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2023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2023.06.04.~2023.07.04.)에서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 '킹준호'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앞서 방송된 '킹더랜드' 5, 6회에서는 밀고 당기기 대신 정공법을 선택한 구원(이준호 분)의 폭풍 직진이 펼쳐졌다. 생일을 맞은 천사랑(임윤아 분)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좋아하는 것을 알려달라 부탁하는 등 거침없는 직진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데이트하자"고 이야기하는 구원의 애정 어린 눈빛은 여심을 완벽하게 자극했다.
까칠한 얼굴 뒤에 숨겨진 순수한 면모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사랑과 함께 시장 데이트를 즐기면서 어묵 국물의 맛을 음미하는 한편, 대왕 잉어 엿을 뽑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딱 한 판만 더 할게"라며 천원을 갈구하는 귀여운 눈웃음까지 지었다.
연애 뿐만 아니라 직장 생활에서도 구원의 성장 속도는 빛을 발했다. 누나 구화란(김선영 분)과 달리 회사의 이익보다는 직원들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편법 대신 정석에 따라 움직이며 상속 전쟁에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특히 직원 천사랑이 위험에 처하자 주변의 반대를 무릅쓰고 직접 구조에 나서며 본부장으로서의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킹더랜드' 속 구원은 다정함과 능청스러움, 타고난 매너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구원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이준호의 입체적인 연기가 설득력을 더하고 있다. 캐릭터에 현실감을 불어넣는 이준호의 열연에 '킹더랜드'의 시청률 역시 연일 상승세를 그리는 상황.
보고 있어도 계속 보고 싶은 매력 재벌 이준호의 활약은 오는 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7회에서 계속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