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구의 신’ 박서진, 이번엔 유기견 봉사+500만원 기부
이선명 기자 2023. 7. 5. 14:39
가수 박서진이 유기견을 위해 나섰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박서진이 지난달 28일 동물보호단체 도로시지켜줄게를 찾아 경기도 남양주에서 구조된 불법 번식장 유기견들을 위해 5시간에 걸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뿐 아니라 박서진은 불법 번식장에서 끝없는 제왕절개로 출산을 반복한 유기견의 건강을 염려해 수술 및 치료비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도로시지켜줄게는 “남양주 번식장 구조 소시에 많이 마음 아파하며 강아지 체프도 많이 예뻐해 주고 힘든 오전 오픈 청소부터 간식 타임까지 완벽하게 아이들과 사랑을 나누고 봉사했다”며 박서진의 봉사 및 기부활동 소식을 알렸다.
박서진은 반려견 6마리와 생활하고 있는 애견인이다. 반려견과 함께 스케줄을 함께할 만큼 남다른 애정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는 “박서진이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유기견을 위해 치료비를 기부한 것은 소속사와 상관없이 개인적 관심에서 비롯된 기부활동”이라며 “박서진의 유기견 봉사활동 내용은 7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서진은 평소 미혼모나 난치성 환자, 장학금 등 여러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