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송희, 6일 정오 싱글 앨범 ‘터진다 터져’ 발매...“실패하며 좌절 겪는 모든 이들을 응원”

2023. 7. 5. 14: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문송희가 오는 6일 정오 싱글 앨범 '터진다 터져'를 발매한다.

'터진다 터져'는 문송희 본인이 직접 제작 기획하고 작사까지 참여한 EDM 기반의 신나는 트로트 댄스곡으로 멜로디에 펑키한 기타 리듬으로 팡팡 터지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후크송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따라 추기 좋은 챌린지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송희가 오는 6일 정오 싱글 앨범 ‘터진다 터져’를 발매한다.

‘터진다 터져’는 문송희 본인이 직접 제작 기획하고 작사까지 참여한 EDM 기반의 신나는 트로트 댄스곡으로 멜로디에 펑키한 기타 리듬으로 팡팡 터지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후크송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따라 추기 좋은 챌린지송이다.

이 곡은 송소희, 심수봉, 적우, 장근석, izi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로 활동했던 이형성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했다.

문송희는 “‘터진다 터져’는 인생을 살면서 돈, 사랑 등에 실패하며 좌절을 겪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메세지의 곡이다. 사실 마음처럼 웃음과 행복만 있는 좋은 날들만 가득하면 너무 좋겠지만 그래도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팡팡 터지는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터진다 터져’ 뮤직비디오에는 평소 봉사와 기부천사로 유명한 야생마TV 유튜버 겸 트레이너 사업가 야생마, 37만명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모델 로한, 구독자 20만명 유튜브 핵잼컴퍼니 대표 태봉이 특별출연을 했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에서 글로벌 인플루언서 회사 마노패밀리 이형민 대표, 250만명 팔로워 왕홍 은지언니, 아이돌출신 미디어브릿지 이동해 대표, 인기 BJ로 활약하고 있는 100만명 팔로워 틱톡커 제리, 현재 업투유 프로그램 촬영중인 아르헨티나 쌍둥이 방송인 나비와 나리 등이 우정출연하여 ‘터진다 챌린지 춤’을 소화하는 등 수많은 유튜버,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

한편 문송희는 사랑스럽고 팡팡 터지는 발랄한 이미지와 넘치는 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멀티테이너로 뷰티아티스트, 음악, 연기, 그림 등 각종 다양한 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