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부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노버는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최 부사장은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이끌게 되어 기쁘다"며 "레노버가 보유한 최첨단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노버는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최 부사장은 엣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성능 컴퓨팅(HPC), 인공지능(AI)와 애널리틱스, 트루스케일 서비스형 인프라 등 다양한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시장에서 빠르고 공격적인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최 부사장은 26년 이상의 영업과 브랜딩 경험을 보유한 서버·스토리지 전문가다. IT 인더스트리에서의 고객 영업, 파트너 영업, 기술 영업과 마케팅 등의 경력을 보유했다. 레노버 합류 전에는 IBM, 델 테크놀로지스, 인스퍼 등 글로벌기업에서 고객과 파트너 영업을 담당했다. LG 엔시스와 솔리드이엔지 등 국내 기업에서는 유통과 솔루션 영업을 맡았다.
최 부사장은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이끌게 되어 기쁘다”며 “레노버가 보유한 최첨단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나노코리아 2023]장혁 삼성SDI 연구소장 “음극 없앤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 전자업계 ‘펀딩 마케팅’ 얼리어답터 공략
- [데이터뉴스]코로나19 소득 최하위·최상위 계층 정신건강 위험도 갈려
- [르포]‘전기車’ 강판 기지로 거듭난다…포스코 광양제철소 가보니
- 기업 10곳 중 6개는 DX 시도도 못해…직원 역량 부족이 가장 큰 요인
- 정액 한 방울에 5000달러... 세계서 가장 비싼 소 [숏폼]
- 올해 출시 ‘아이폰 15’ 시리즈 전망…“배터리 용량 최대 18%↑”
- [나노코리아 2023] “나노기술은 국가전략산업 발전 원천”
- [나노코리아 2023]“에너지부터 소자까지”…신진 연구자 연구성과 751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