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텍시스템, 아마존웹서비스와 스마트에너지 콘퍼런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콤텍시스템(031820)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오는 13일 역삼 센터필드에서 스마트 에너지 콘퍼런스 '사물인터넷(IoT) & 그린 에너지 스타트업(Green Energy Startup)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IoT 및 디지털 트윈에 대한 핵심기술 및 활용 방안, AWS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인 콤텍시스템의 AWS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 구축 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콤텍시스템(031820)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오는 13일 역삼 센터필드에서 스마트 에너지 콘퍼런스 ‘사물인터넷(IoT) & 그린 에너지 스타트업(Green Energy Startup)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은 IoT 프로젝트 사례를 공유한다. 참가 기업들은 이 같은 사례를 토대로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콤텍시스템은 콘퍼런스 참가 스타트업에 AWS 클라우드 사용료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콤텍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콤텍시스템의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된다”며 “콘퍼런스 참가 기업들은 AWS의 기술적 우수성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해 이해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디올, 올해 첫 가격 인상…레이디백 1000만원 육박
- 요양보호사가 치매 노인 통장에 손대...현금 빼고 또 빼고
- 카더가든, 48평 한강뷰집 공개 "월세 사는 하우스푸어"
- ‘우울증 갤러리’서 만난 중학생과 성관계한 20대 구속 송치
- "검단 주차장 붕괴, 철근 누락에 부실 콘크리트 써" 결국 인재
- “나 마사지 잘해” 전자발찌 차고 시각장애인 성폭행 시도…징역 5년
- ‘2007년생 혼혈 선수 발탁’ 콜린 벨 감독, “한 명의 승객이 아니라 증명했기 때문”
- 삼각김밥에 유통기한이 2개?...편의점서 ‘택갈이’ 논란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류현진, 398일 만에 실전투구 3이닝 1실점..."재기 청신호 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