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홍삼의 활력을 결합한 ‘확깨삼’ 숙취해소제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와 정관장이 에너지 회복 숙취해소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남상현 GS25 라이프리빙기획팀 MD는 "코로나 등 다양한 이유로 미뤄왔던 모임, 여행, 약속 등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음주 횟수와 양이 증가함에 따라 단순 숙취해소를 넘어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확깨삼'을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도 함께 챙겨
GS25와 정관장이 에너지 회복 숙취해소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확깨삼’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확깨삼’은 124년 전통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정관장’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숙취해소 및 에너지 회복용 상품으로, 단순 숙취 해소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개발한 복합 숙취해소 상품이다. 정관장의 특허 받은 숙취해소조성물(6년근 홍삼농축액, 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등)을 함유한 환류형 제품이다.
GS25에서 운영중인 숙취해소 상품을 살펴 보면 2022년 4월 거리두기 해제 이후, 상품수가 지속 확대돼 현재 57종이 운영되고 있다. 매출 추이도 증가세를 보여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젤리·환류 102%, 드링크류는 66.7% 신장했다.
남상현 GS25 라이프리빙기획팀 MD는 “코로나 등 다양한 이유로 미뤄왔던 모임, 여행, 약속 등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음주 횟수와 양이 증가함에 따라 단순 숙취해소를 넘어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확깨삼’을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