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으세요 공주님” 오글거림 극복한 멘트 장인, 데프콘 이이경 극찬(나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성장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7월 5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솔로남의 핑크빛 성장 서사가 그려진다.
'멘트 장인'급인 솔로남의 성장 모습에 데프콘은 "데이트 때 쓸 멘트를 머리에 저장해 놨나? 멘트가 거의 웬만한 드라마 대사야~"라며 극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로맨스 성장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7월 5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솔로남의 핑크빛 성장 서사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데이트 시작부터 누구보다 뚝딱대는 모습으로 로봇을 연상케 한다. 이를 지켜보던 3MC는 속 터지는 솔로남의 행동에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급기야 데프콘은 “으휴..”라며 한숨을 쉬고, 이이경은 “에이~”라며 혀를 끌끌 찬다.
그러나 본격 데이트에 들어가자, 솔로남은 의자까지 빼주며 “앉으세요, 공주님!”이라는 ‘폭풍 스윗 멘트’를 가동한다. 이와 관련,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처음엔 (그런 멘트를 좋아한다는 주위의 조언이) 절 놀리는 건 줄 알았다”면서도 “최대한 수용할 수 있는 범위에서 받아들였다”고 솔로녀를 위해 오글거림을 감내했던 속사정을 밝힌다.
실제로 이 솔로남은 “어? 예쁘구나~”라며 무심코 툭 던진 멘트로 솔로녀의 ‘광대 폭발 미소’를 유발하는 한편, “그런 성격은 좋은 것 같다”는 솔로녀의 말에 “그게 (솔로녀의) 마음에 든다고 하니, 그 부분은 수정하지 않을게”라고 능숙하게 받아쳐 3MC를 ‘깜놀’하게 만든다.
‘멘트 장인’급인 솔로남의 성장 모습에 데프콘은 “데이트 때 쓸 멘트를 머리에 저장해 놨나? 멘트가 거의 웬만한 드라마 대사야~”라며 극찬한다. 이이경 역시 “분명히 연애세포 없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감탄, 또 감탄한다. 송해나도 “사랑이 모든 걸 바꾼다!”라고 맞장구친다. 3MC를 뿌듯하게 한 ‘로맨스 성장남’이 과연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6월 28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4.0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올라갔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15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5위(‘나는 SOLO’ 15기 결혼 커플)를 차지해,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 후 1년 내내 얼굴 엉망 돌겠어” 고민 토로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멜로 시켜주면 감사하게 하라고” (동상이몽2)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