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기원 후원금 1억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5일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후원금 1억원을 기탁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이날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개최되는 고성군에서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김동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상임부위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를 통해 강원도 산림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더 나아가 대한민국 임업 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산림조합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5일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후원금 1억원을 기탁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이날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개최되는 고성군에서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김동일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상임부위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란 주제 아래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강원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 일대에서 대규모 국제행사로 열릴 예정이다.
산림조합중앙회는 2021년 11월 엑스포 조직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엑스포 홍보 및 운영과 관련된 지원을 지속해왔고 추후 엑스포 지원에 이어 강원도내 산림·임업 발전을 위한 협의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를 통해 강원도 산림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더 나아가 대한민국 임업 발전을 위한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산림조합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P.' 시즌 2로 돌아오는 손석구 '몰랐던 얼굴이 담길 것'
- ‘398일 만 실전 경기’ 류현진, 루키리그서 3이닝 1실점
- "브레이크인 줄" 운전 연습하던 60대 여성 바다로 추락
- "옆방 숨소리에 '꿈'도 희미해져"···벽간소음에 시달리는 청년들
- '강아지가 구해주겠지?'…물에 뛰어든 40대女, 숨진 채 발견
- '나 빼고 다들 잘 사네'…에어컨 실외기 전선 자른 60대
- '저 집에서 악취나요'…벌레 끓는 쓰레기집에 방치된 소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