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2차 사업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지역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2차 사업'은 제조 소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분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녹색기술과 ESG 경영혁신, 경남지역 자율형 바우처로 구성되며 분야별 특화지원할 계획이다.
경남중기청 관계자는 "ESG 경영혁신 바우처는 ESG 경영보고서 작성 등 컨설팅 뿐 아니라 탄소중립 기술지원, 이에스지 관련 브랜드 마케팅 분야의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21일까지 제조 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3년 경남지역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2차 사업'을 신청·접수 받는다고 5일 밝혔다.
'경남지역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2차 사업'은 제조 소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분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녹색기술과 ESG 경영혁신, 경남지역 자율형 바우처로 구성되며 분야별 특화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중 제조업을 영위하며 매출액 규모가 소기업 기준을 만족하는 제조소기업이다. 특화분야별 지원조건이 별도로 존재한다.
지원내용은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3개 분야 12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제공된다. 신청기업은 분야별 1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기업에는 최대 5천만원까지 정부지원금을 지원한다
경남중기청 관계자는 "ESG 경영혁신 바우처는 ESG 경영보고서 작성 등 컨설팅 뿐 아니라 탄소중립 기술지원, 이에스지 관련 브랜드 마케팅 분야의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랜드는 법인세 인하로 세계 최고 부자나라됐다?[노컷체크]
- 45세에 9억원 저축한 日남성…식단 살펴보니[이슈시개]
- 학원 문 차고 맨발 활보한 30대…"축구동호회 회식했다"
- 소주 넣은 주사기로 공격까지…중학생 아들이 도와준 '남편 살인'
- '노래방 난동' 재판 받던 40대男, 15년 전 '성폭행 미제 사건' 범인이었다
- '경제성 없다'던 서울-양평고속도로…돌연 입장 바꾼 국토부
- 금융위, "지방은행→시중은행 전환 적극 허용"…TF결과 발표
- 국회의원 징계안, 35년 동안 본회의 통과는 딱 '1건'
- 일본 찍고 한국 오는 그로시 IAEA 사무총장…기자회견은 언제?[이정주의 질문]
- '3조원대' 밀수도…작년 마약사범 1만8천여명, 5년 만에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