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올 여름유가는 경북세일페스타와 함께’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마켓은 경상북도와 '올 여름휴가는 경북세일페스타와 함께' 기획전을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획전은 경북 세일 페스타 사업 일환으로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와 상품 판매 장려를 위해 마련됐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경북 지역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경북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라며 "경북 중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는 오아시스마켓이 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은 경상북도와 '올 여름휴가는 경북세일페스타와 함께' 기획전을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획전은 경북 세일 페스타 사업 일환으로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와 상품 판매 장려를 위해 마련됐다. 오아시스마켓은 올해로 2년째 경북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7월 경북세일페스타에서는 씨없는 청도 감말랭이, 수월한 텐더스틱, 소곱녀 한우곱창전골, 포항 자연산 활 백고동 등 경북에서 생산·제조된 상품 700여 가지를 선보인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1만 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전용 30% 쿠폰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오아시스마켓은 경상북도·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연말까지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할 방침이다. 경상북도 지역 상품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특가 구좌 활용, 단독 카테고리 노출, 자체 배너 제작 및 광고 등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경북 지역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경북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라며 “경북 중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는 오아시스마켓이 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삐 풀린 AI 게임…저작권 갈등 시한폭탄 싣고 질주
- 尹 "금융·통신·R&D 카르텔 부당이득 걷어내라"
- 삼바, 화이자와 1.2조 ‘잭팟’…반년 만에 작년 수주액 넘었다
- 간편결제 판 흔들기 나선 토스...자생력 강화 행보
- 이노와이어리스, 佛 통신기관 뚫었다…무선망 측정장비 공급
- “얼리어답터를 잡아라”… 전자업계 ‘펀딩 마케팅’ 바람
- 가속페달 밝는 뉴로메카, 큐렉소에 대규모 납품…실적 청신호
- 엔유씨전자, ‘창립 45주년 기념’ 슬로건·엠블럼 공개
- 베트남, 영화 ‘바비’ 상영 금지…왜?
- [과학]세계 한인 석학 한 자리에…한과대 막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