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식자재왕 도매마트', 업계 최초 '한돈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재료 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는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식자재마트 최초로 한돈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식자재마트 업계 최초의 성과로 식자재왕 도매마트 전국 모든 지점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에 따라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서울 4개, 경기 11개, 충북 1개 등 전국 총 16개 직영매장에서 검증된 품질의 한돈 돈육을 판매하게 됐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한돈을 제공해오며 한돈인증점으로 지정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식재료 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는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식자재마트 최초로 한돈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식자재마트 업계 최초의 성과로 식자재왕 도매마트 전국 모든 지점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에 따라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서울 4개, 경기 11개, 충북 1개 등 전국 총 16개 직영매장에서 검증된 품질의 한돈 돈육을 판매하게 됐다.
한돈인증점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한돈을 판매하는 음식점, 식육점 등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판매점이다.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한돈을 판매하는 곳으로서 안전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한돈을 제공해오며 한돈인증점으로 지정될 수 있었다. 지난 3월 1등급 이상 돼지만을 선별한 제품을 사용하는 돈육 브랜드 ‘참 잘 자란 한돈’을 론칭하며 전문성을 강화했다. 원물 세절 후 진공 판매로 편리성을 높이고 도축 후 3일 이내 점포에 입고해 높은 신선도를 보장한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향후 3월 3일 ‘삼삼데이’, 10월 1일 ‘한돈데이’ 등 연간 4회 진행되는 한돈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성진 푸디스트 CPO 축산파트 과장은 “이번 한돈 인증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기쁘다”며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한돈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디올, 올해 첫 가격 인상…레이디백 1000만원 육박
- 요양보호사가 치매 노인 통장에 손대...현금 빼고 또 빼고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우울증 갤러리’서 만난 중학생과 성관계한 20대 구속 송치
- 류현진, 398일 만에 실전투구 3이닝 1실점..."재기 청신호 켰다"
- “나 마사지 잘해” 전자발찌 차고 시각장애인 성폭행 시도…징역 5년
- ‘2007년생 혼혈 선수 발탁’ 콜린 벨 감독, “한 명의 승객이 아니라 증명했기 때문”
- 삼각김밥에 유통기한이 2개?...편의점서 ‘택갈이’ 논란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음주·뺑소니 직원에 떠넘긴 대표, 사고 당시 ‘숨겨진 의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