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코리아, 밀양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백미 300k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5일 ㈜도그코리아(대표이사 김용섭)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300kg(10kg 12포, 20kg 9포)를 상동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서 도그코리아 심인보 이사는 "상동면에 밀양 펫월드타운을 착공하게 됐는데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5일 ㈜도그코리아(대표이사 김용섭)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300kg(10kg 12포, 20kg 9포)를 상동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도그코리아는 종합 펫 유통시설 단일 방식으로 지난 6월30일 착공식을 했다. 2024년 3월 준공을 목표로 전국 최초·최대 규모의 밀양 펫월드타운 조성을 준비 중이다. 지상 3층, 연면적 4495㎡ 규모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펫을 분양받는 DNA실명등록시스템이 적용된다.
기탁식에서 도그코리아 심인보 이사는 "상동면에 밀양 펫월드타운을 착공하게 됐는데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양성우 상동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준 도그코리아에 감사하며 소중한 후원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기탁물품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홀몸노인, 장애인 가구 등 어려운 이웃 21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