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말실수로 손석희에 찍혀 ‘시사프로 섭외 1순위’(라스)[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 전문 변호사 박지훈이 한순간의 말실수로 손석희 전 JTBC 사장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받았다고 밝힌다.
박지훈은 다양한 법률 이야기를 쉽고 재밌게 전달함과 동시에 예능인 못지않은 맛깔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 섭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라스'를 첫 방문한 박지훈은 "각종 방송국 아침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했다. 지난해 시사보도 프로그램 영향력 있는 패널 1위였다"라고 셀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혼 전문 변호사 박지훈이 한순간의 말실수로 손석희 전 JTBC 사장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받았다고 밝힌다.
7월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표창원, 박지훈, 션, 심형탁이 출연하는 ‘유부남 판타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지훈은 다양한 법률 이야기를 쉽고 재밌게 전달함과 동시에 예능인 못지않은 맛깔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 섭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라스’를 첫 방문한 박지훈은 “각종 방송국 아침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했다. 지난해 시사보도 프로그램 영향력 있는 패널 1위였다”라고 셀프 소개해 눈길을 끈다. 아침 방송을 평정한 입담을 대폭발시키며 녹화장을 대폭소케 한 그는 “재판보다 방송이 더 재밌다”라면서 ‘라스’ 고정을 노리는 예능 야망까지 드러낸다.
박지훈 변호사는 사랑꾼 특집에 맞냐는 MC들의 의구심에 “첫사랑과 결혼해서 같이 살고 있다”라며 사랑꾼 이미지를 셀프 어필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그는 결혼생활 내내 부부싸움을 한 적이 없다고 밝힌 뒤, 부부싸움이 일어나지 않았던 웃픈 이유를 고백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박지훈은 결혼을 앞두고 아내를 향한 초특급(?) 프러포즈 대작전을 펼쳤던 썰을 푼다. 그는 친구들에게 프러포즈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힌 뒤 “하마터면 위기를 맞이할 뻔했다”라고 고백해 과연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한 박지훈은 과거 수임료를 감자로 받아 ‘감자 변호사’ 별명을 얻게 됐다고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이혼 법정 썰을 대방출한 뒤, ‘이것’만 알면 재판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박지훈은 한순간의 말실수로 인해 손석희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박지훈은 손석희와 만났던 현장 에피소드까지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 후 1년 내내 얼굴 엉망 돌겠어” 고민 토로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멜로 시켜주면 감사하게 하라고” (동상이몽2)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