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제약 손 잡은 박현경 “똑똑한 플레이로 준우승 아쉬움 달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아쉬움을 털어낼 만큼 좋은 경기력을 펼치겠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 이소영(26·롯데)과 연장 승부 끝에 준우승한 박현경은 "아쉬운 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이라며 "지난해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대회여서 지난해 아쉬움을 털어낼 만큼 좋은 경기력을 펼치고 싶다"고 각오했다.
명문제약 관계자는 "KLPGA투어 최고의 인기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박현경 선수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선수로 등극할 때까지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지난해 아쉬움을 털어낼 만큼 좋은 경기력을 펼치겠다.”
‘큐티풀’ 박현경(23·한국토지신탁)이 올 시즌 첫 우승 욕심을 숨기지 않았다. 박현경은 오는 7일 경기도 포천에 있는 대유몽베르 컨트리클럽(파72·6590야드)에서 개막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대유위니아·MBN여자오픈(총상금 10억원)에서 시즌 첫 우승에 도전한다.
지난해 이 대회에서 이소영(26·롯데)과 연장 승부 끝에 준우승한 박현경은 “아쉬운 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이라며 “지난해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대회여서 지난해 아쉬움을 털어낼 만큼 좋은 경기력을 펼치고 싶다”고 각오했다.
우승은 없지만 준우승 세 번을 포함해 다섯 차례 톱10에 올라 꾸준한 성적을 기록했다. 그는 “좋은 스코어를 내려면 퍼트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몽베르CC는 정확한 샷과 퍼트가 중요한 코스여서 영리한 코스 매니지먼트가 필요하다”고 전략을 공개했다.
든든한 후원자와 함께해 기대가 크다. 박현경은 지난 4일 명문제약과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명문제약은 붙이는 멀미약 ‘키미테 패치’로 유명한 회사다. 지난 1일 엽산, 구연산칼슘, 비타민 D3, B12 등을 함유한 국내 유일의 4제 복합 칼슘 비타민제 마이칼Q를 발매하고 박현경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명문제약 관계자는 “KLPGA투어 최고의 인기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박현경 선수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선수로 등극할 때까지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박현경 역시 “믿고 후원을 결정해준 명문제약에 감사 말씀드린다.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초’ 윤용현, 30년 전재산 사기로 날려 “가해자는 친한 형님, 외제차 타고 다녀”
- 이천수, 올림픽대로 1km 빗속 질주 끝 음주 뺑소니범 붙잡아.. 훈훈 미담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
- 김희철 “술 먹고 생방송에서 욕하고 소리지르는 사람 경멸”
- KIA 심재학 단장 “류지혁-김태군 트레이드, 감독끼리 먼저 이야기가 나왔다” [SS인터뷰]
- 오피셜 ‘초읽기’ 이강인, 이적료 312억원 중 62억원 챙겨…PSG행으로 부와 명예 둘 다 챙긴다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국제 포커 대회 우승한 장동민, 눈물겨운 판잣집 시절.. 정신적 트라우마까지 (짠당포)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