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록2' 김신록, 시리즈의 뉴페이스 연주현 역으로 변신 완료

백지연 기자 2023. 7. 5. 1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김신록이 디즈니+ '형사록 시즌2'로 돌아온다.

바로 5일 전세계 시청자들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공개된다.

이어 "김신록이 또 다른 결의 연기를 보여줬다. '재벌집 막내아들' 때와 또 다른 정제된 연기를 경험할 수 있어 즐겁고 감사했다"라고 전해 이번 시즌에서 김신록이 그려갈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형사록2 / 사진= 디즈니플러스 형사록2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믿고 보는 배우 김신록이 디즈니+ '형사록 시즌2'로 돌아온다.

바로 5일 전세계 시청자들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공개된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다.

이전 시즌보다 한층 강력해진 스토리와 잠시도 방심할 수 없는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가운데, '형사록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신록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금오서 여성청소년계 팀장 연주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개최된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성민은 "김신록이 '형사록 시즌2'를 해준다고 해서 고마웠다"며 김신록에 대한 깊은 믿음을 드러냈다. 이어 "김신록이 또 다른 결의 연기를 보여줬다. '재벌집 막내아들' 때와 또 다른 정제된 연기를 경험할 수 있어 즐겁고 감사했다"라고 전해 이번 시즌에서 김신록이 그려갈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긴밀한 호흡을 맞춘 이성민도 극찬을 아끼지 않은 김신록의 열연은 공개된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1분 34초 가량의 영상 안에서 그의 탁월한 연기력은 눈부셨고, 치밀한 캐릭터 소화력은 "역시 김신록"이라는 감탄사를 터트리게 했다.

김신록은 많은 비밀로 둘러 싸인 인물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잘 살려내는가 하면, 아무런 감정을 읽을 수 없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여기에 김택록(이성민 분)과 충돌하는 모습까지 그려져 제미를 배가시켰다. 원칙과 절차를 중요시 여기는 연주현과 자신만의 방식으로 형사 생활을 하려고 하는 김택록은 극과 극을 달리는 만큼,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서 두 사람이 어떻게 부딪힐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김신록의 한계 없는 연기 변신도 손꼽히는 기대 포인트 중 하나. 그동안 '괴물', '지옥', '재벌집 막내아들' 등 다양한 작품 속 굵직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창조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역대급 캐릭터'를 만들어낸 결과로 이어졌다.

이러한 그가 이번에는 유도 실력자인 극 중 배역을 통해 처음으로 액션에 도전해 이전에 보여주지 않은 와일드한 면모를 새롭게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민폐를 끼치지 않게끔 열심히 참여했다고 밝힌 김신록의 노력까지 더해지자 연주현은 한층 생동감 넘치는 인물로 구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이처럼 김신록은 '형사록 시즌2'을 통해 올여름을 완벽히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몰입도를 끌어 올리는 열연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또 한 번 발휘할 김신록. 그의 하드캐리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신록이 출연하는 디즈니+ '형사록 시즌2'는 5일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