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주역’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사진)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다.
5일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이천수는 4일 밤 서울 동작구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뺑소니범을 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이천수는 방송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 운전자가 택시와 추돌사고를 낸 후 음주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해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것을 발견했다.
이후 이천수는 택시기사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에 그를 인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인 잡아 경찰에게 인계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사진)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다.
5일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이천수는 4일 밤 서울 동작구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뺑소니범을 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이천수는 방송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 운전자가 택시와 추돌사고를 낸 후 음주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해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것을 발견했다. 노령의 택시기사가 “저 사람 좀 잡아달라”고 간곡히 부탁하자 이천수는 즉시 차량에서 내려 범인을 쫓았다. 이천수와 함께 있던 그의 매니저도 갓길에 차를 세운 후 이천수를 도왔다. 이천수는 올림픽대로를 1㎞ 이상 달려 범인을 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이천수는 택시기사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에 그를 인계했다. 이천수는 놀란 택시기사를 진정시키는 등 끝까지 현장에 남아 상황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천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는 현재 61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개인 유튜브 ‘리춘수’ 등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인 그는 TV조선 새 예능 ‘조선체육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조율 기자 joyul@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석, 추미애 향해 “노무현 탄핵했던 게 우연 아냐… 양아치 정치”
- 손지창, 80억대 CEO인데…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 51세 고소영 “오랜만에 레슨”…군살 없는 ‘나이스 샷’
- 김웅, 장미란 공격에 “윤지오 데려와 거짓 선동 했나, 300조 선동을 했나”
- “아이들 보려면 107억 달라”… 서희원, 前남편에 자식팔이 논란
- 유명 男아이돌, 미성년자 성관계 불법촬영으로 경찰 조사
- 74세 맞나…손예진 웨딩드레스 만든 그녀 ‘핫팬츠·탱크톱’ 패션
- 89세 톱가수, 29살 연하와 네번째 결혼…“다시 한번 사랑찾아”
- 들어갈땐 2명, 나올땐 1명…삿포로에 ‘머리없는 시신’
- 갑자기 ‘붕~’ 바다로 ‘풍덩’…60대 남녀 창문으로 탈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