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랩미디어, 명작 피터팬展 전시 진행

최병태 기자 2023. 7. 5. 1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랩미디어 x K현대미술관 피터팬展 전시장 전경


대형 실감 미디어아트 전문 기업 아이랩미디어(대표 윤현정)는 서울 강남구 K현대미술관(KMCA)에서 피터 팬을 주제로 한 미디어 전시 '피터 팬展'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피터 팬은 스코틀랜드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인 제임스 M. 베리가 어른과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으로 오랜 시간 영화, 애니메이션, 뮤지컬 등으로 사랑받아 온 명작이다.

아이랩미디어는 기흥, 여수, 용평, 홍대에서 자체 기술력과 콘텐츠 기획으로 대형 미디어 전시관 아이뮤지엄을 운영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한 K현대미술관에서 선보인다. 아이랩미디어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공간연출 기획력을 발휘한 이번 전시는 행복한 상상을 통해 활기를 얻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콘텐츠들로 230평 규모의 전시장을 가득 채웠다.

윤현정 대표는 “직접 이야기 속을 여행하는 듯한 몰입감을 통해 정적인 기존 전시 분위기와 달리 온몸으로 느끼는 새로운 경험을 미술관에서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이들이 예술을 향유하고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