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엠넷 화제작, 있지 채령·풍자 리메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이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2023년으로 재구성한 '엠넷 리부트'를 선보인다.
엠넷은 '엠넷 리부트'를 통해 '아찔한 소개팅', '서인영의 카이스트', '재용이의 순결한19'를 올해 버전으로 기획한 '아찔한 소개팅 Z', '채령, 대학가다(가제)', '풍자의 순결한19'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서인영의 카이스트'는 그룹 있지(ITZY) 채령이 이어받아 '채령, 대학가다(가제)'로 재탄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이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2023년으로 재구성한 '엠넷 리부트'를 선보인다.
엠넷은 '엠넷 리부트'를 통해 '아찔한 소개팅', '서인영의 카이스트', '재용이의 순결한19'를 올해 버전으로 기획한 '아찔한 소개팅 Z', '채령, 대학가다(가제)', '풍자의 순결한19'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엠넷 리부트'의 첫 주자인 '아찔한 소개팅'은 일반인 최초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 방식을 있는 그대로 표현해 방송 당시 화제가 됐다. 재탄생하는 '아찔한 소개팅 Z'는 익숙한 포맷에 새로운 차별점을 더해 돌아온다.
'서인영의 카이스트'는 그룹 있지(ITZY) 채령이 이어받아 '채령, 대학가다(가제)'로 재탄생된다. 서인영의 좌충우돌 카이스트 적응기를 담아낸 '서인영의 카이스트'는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서인영의 매력을 조명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채령은 새 프로그램에서 직접 청강생이 되어 날 것 그대로의 현실 MZ 대학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재용이의 순결한19'는 거침 없는 입담의 방송인 풍자가 진행하는 '풍자의 순결한19'로 리메이크 된다. 그룹 DJ DOC의 정재용이 MC로 나섰던 '재용이의 순결한19'은 각종 연예계 이슈와 관련된 해당 인물의 순위를 1위부터 19위까지 순위로 풀어내는 차트쇼다.
'엠넷 리부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엠넷과 유튜브 '엠넷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19일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