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작가, 12일 국립중앙도서관에서 독자들과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트셀러 소설 '불편한 편의점'의 김호연 작가가 오는 12일(수) 오후 2시 30분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독자들과 만납니다.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 그리고 불편한 편의점 집필기'를 주제로 김호연 작가의 강연, 재즈 공연, 저자사인회 등이 진행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소설 ‘불편한 편의점’의 김호연 작가가 오는 12일(수) 오후 2시 30분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독자들과 만납니다.
‘소설가의 삶과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 그리고 「불편한 편의점」 집필기’를 주제로 김호연 작가의 강연, 재즈 공연, 저자사인회 등이 진행됩니다.
김호연 작가는 소설가이자 시나리오 작가로 2013년 「망원동 브라더스」로 세계문학상 우수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대표작 「불편한 편의점」은 전국 1,490개 공공도서관 데이터를 수집‧제공하는 국립중앙도서관의 도서관 정보나루(data4library.kr) 대출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공공도서관 대출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석 기자 (stone21@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폭우로 없어진 난간 자리에 ‘테이프’…한 달 지나 주민 추락 [판결남]
- 승강기 노동자 사고 “90%는 작업자 과실이라고요?” [취재후]
- 상주~영천고속도로 불로터널 인근 산사태…하행선 통제 [현장영상]
- [현장영상] 불타는 차에서 여성 구조…미국 경찰관 보디캠에 잡힌 극적인 순간
- [잇슈 키워드] 손님인 줄 알았더니…“쓰레기만 버리고 갔습니다”
- [잇슈 연예] ‘마약 7종 이상’ 유아인, 검찰 재수사 움직임
- [오늘 이슈] 프랑스어로 된 압구정 아파트 ‘동 이름’ 논란, 사실은 동 이름은 아니고…
- 맨발로 건물 누비다 문 ‘쾅’…학원 침입한 수상한 남성
- “보복 운전 당했는데요”…“대포차라서 못 잡아요” [잇슈 키워드]
- 북한도 ‘노마스크’…국경 통한 왕래는 언제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