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유튜브와 글로벌 프로젝트 예고…'슈퍼샤이' 티저 공개
2023. 7. 5. 11:15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다시 시작될 뉴진스의 여름을 예고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임슈퍼샤이 커밍순! 온리 온 유튜브 쇼츠(#ImSuperShy coming soon! only on YouTube Shorts)'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빙키봉(응원봉)과 함께 '#아임슈퍼샤이(#ImSuperShy)', '유튜브 쇼츠(YouTube Shorts)', '줄라이 7(JULY 7)' 등의 키워드가 등장했다. 아울러 뉴진스 유튜브 채널의 프로필과 배너도 빙키봉 이미지로 교체됐다.
티저에 흘러나오는 멜로디는 선공개곡 '슈퍼샤이(Super Shy)'로 저지 클럽 리듬과 신나는 비트에 기반한 유니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어도어(ADOR)는 "새 앨범의 선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샤이(Super Shy)'는 여름에 꼭 맞는 상쾌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슈퍼샤이(Super Shy)'는 또 다른 선공개곡 '뉴진스(New Jeans)'와 함께 7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p)'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사진 = 어도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