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인 발리’ 김윤수로, 제이플로엔터와 전속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캐처 인 발리'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윤수로가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5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김윤수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김윤수로는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고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정승원을 비롯해 이석준, 이민욱 등 재능있고 끼 넘치는 신인의 발굴·육성에 힘쓰고 있는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와 김윤수로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김윤수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윤수로는 ‘팬텀싱어4’ 우승자 정승원과 한솥밥을 먹는다.
2000년생인 김윤수로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러브캐처 인 발리’ 출연 당시 훈훈한 비주얼과 패션 센스, 그리고 다정다감하고 진솔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김윤수로는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고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정승원을 비롯해 이석준, 이민욱 등 재능있고 끼 넘치는 신인의 발굴·육성에 힘쓰고 있는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와 김윤수로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로서 김윤수로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인연을 맺게 됐다. 김윤수로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승원, 함태인, 이석준, 이민욱, 진권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은 눈시울 붉히며 ‘말잇못’…0원이라니 매출 처참 (동네멋집)
- 임수향,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섹시한 일상 [DA★]
- 조세호 길거리 난동+연행…대리 수치+비명 (안하던 짓)
- 유소연 “지옥 같아, 이혼만이 답”…협의이혼 신청서 작성 (고딩엄빠3)
- 표창원, 권일용 향한 거침없는 디스…뜻밖의 오해 ‘왜?’ (라디오스타)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