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김혜수→고민시 매력에 풍덩 ‘밀수’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수'의 매력을 미리 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7월 26일 개봉하는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지금까지 필모그래피를 통틀어 '가장 상스러운' 역할이라 배우 본인이 자부한 '조춘자'역의 김혜수, 평생 물질하다 밀수판으로 흘러 들어간 해녀들의 리더 '엄진숙'역의 염정아는 든든한 영화의 버팀목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밀수'의 매력을 미리 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7월 26일 개봉하는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지금까지 필모그래피를 통틀어 ‘가장 상스러운’ 역할이라 배우 본인이 자부한 ‘조춘자’역의 김혜수, 평생 물질하다 밀수판으로 흘러 들어간 해녀들의 리더 ‘엄진숙’역의 염정아는 든든한 영화의 버팀목이 된다.
김혜수, 염정아가 바다와 육지를 넘나들며 밀수판을 휘어잡는 역할로 밀수 에서 활약한다면, ‘권 상사’(조인성)와 ‘장도리’(박정민)은 육지의 밀수판을 담당하는 인물들이다. 서늘하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의 ‘권 상사’(조인성)와 론칭 단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세상에 없던 모습의 ‘장도리’(박정민)는 군천에서 펼쳐질 범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한다.
여기에 해녀들과 밀수꾼들을 오고가며 정보통이 되어가는 ‘고옥분’(고민시)은 한복 패션부터 70년대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마지막으로 이들 모두를 감시하는 세관원 ‘이장춘’(김종수)까지, 넓고도 깊은 매력을 자랑한다.(사진=NEW)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 후 1년 내내 얼굴 엉망 돌겠어” 고민 토로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멜로 시켜주면 감사하게 하라고” (동상이몽2)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