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지창욱·임지연 ‘리볼버’ 캐스팅 완료…6월 촬영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승욱 감독의 신작 영화 '리볼버'가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캐스팅을 완료하고 6월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리볼버'는 전작 '무뢰한'으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절제된 연출로 호평을 들었던 오승욱 감독의 신작이자 '무뢰한' 이후 전도연과 두 번째 조우로 세간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승욱 감독의 신작 영화 ‘리볼버’가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캐스팅을 완료하고 6월 첫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리볼버’는 전작 ‘무뢰한’으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절제된 연출로 호평을 들었던 오승욱 감독의 신작이자 ‘무뢰한’ 이후 전도연과 두 번째 조우로 세간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드라마 ‘기황후’, ‘수상한 파트너’,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등에 출연하며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지창욱은 진실을 찾는 하수영의 여정에 긴장감을 더할 앤디 역을 맡아 기존의 젠틀하고 다정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변신을 선보인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임지연은 자신의 목적을 위해 수영과 동행하는 정윤선 역을 맡아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간다.
전도연과 지창욱, 임지연이 만나 어떤 이야기와 시너지를 선보일지, 또한 ‘무뢰한’으로 칸 국제 영화제에 진출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오승욱 감독과 전도연의 두 번째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뜨거운 시선이 모이고 있다.
쏠리는 관심만큼 연기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리볼버’의 리딩 현장은 깊이 몰입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기로 에너지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편안한 차림으로 참석한 리딩이었지만 배우들의 내공과 에너지는 촬영장의 분위기를 방불케 했다.
오승욱 감독이 선사할 뜨겁고 차가운 이야기 ‘리볼버’는 ‘무뢰한’과 ‘신세계’, ‘공작’, ‘헌트’ 등을 선보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한다.
영화 ‘리볼버’는 6월 크랭크인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 전혀 사실 아니다”(공식) - MK스포츠
- “내 아내와 불륜”…최정원 폭로한 남편, 검찰 송치 - MK스포츠
- 효민, 우월한 S라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군살 無 ‘갓벽한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역도 전설’ 장미란, 한국체육 번쩍 들어올릴까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中, ‘e스포츠 르브론’ 페이커 부상 소식에 긴장 [아시안게임] - MK스포츠
- 김하성, 오타니와 첫 투·타 맞대결서 1안타 1도루사…SD는 LAA 완파 - MK스포츠
- 최연소 월드컵 출전 앞둔 케이시, 그를 향한 벨 감독의 평가 “당장 뛸 수 있는 즉시전력” [호주
- ‘신진서 천하’ 43개월 연속 왕좌 지켜 - MK스포츠
- “16년 전 떨렸던 느낌 생생” 두산, 7일 키움전 배우 김향기 승리기원 시구 진행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