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으세요, 공주님”...‘나는 솔로’ 3MC 놀라게 한 로맨스 성장남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에서 3MC도 감탄한 '로맨스 성장남'이 등장한다.
5일 방송하는 ENA,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솔로남의 핑크빛 성장 서사가 그려진다.
'멘트 장인'급인 솔로남의 성장 모습에 데프콘은 "데이트 때 쓸 멘트를 머리에 저장해 놨나? 멘트가 거의 웬만한 드라마 대사야"라며 극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하는 ENA,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솔로남의 핑크빛 성장 서사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데이트 시작부터 누구보다 뚝딱대는 모습으로 로봇을 연상케 한다. 이를 지켜보던 3MC는 속 터지는 솔로남의 행동에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급기야 데프콘은 “으휴..”라며 한숨을 쉬고, 이이경은 “에이~”라며 혀를 끌끌 찬다.
그러나 본격 데이트에 들어가자, 솔로남은 의자까지 빼주며 “앉으세요, 공주님!”이라는 ‘폭풍 스윗 멘트’를 가동한다. 이와 관련,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처음엔 (그런 멘트를 좋아한다는 주위의 조언이) 절 놀리는 건 줄 알았다”면서도 “최대한 수용할 수 있는 범위에서 받아들였다”고 솔로녀를 위해 오글거림을 감내했던 속사정을 밝힌다.
실제로 이 솔로남은 “어? 예쁘구나”라며 무심코 툭 던진 멘트로 솔로녀의 ‘광대 폭발 미소’를 유발하는 한편, “그런 성격은 좋은 것 같다”는 솔로녀의 말에 “그게 (솔로녀의) 마음에 든다고 하니, 그 부분은 수정하지 않을게”라고 능숙하게 받아쳐 3MC를 ‘깜놀’하게 만든다.
‘멘트 장인’급인 솔로남의 성장 모습에 데프콘은 “데이트 때 쓸 멘트를 머리에 저장해 놨나? 멘트가 거의 웬만한 드라마 대사야”라며 극찬한다. 이이경 역시 “분명히 연애세포 없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감탄, 또 감탄한다. 송해나도 “사랑이 모든 걸 바꾼다!”라고 맞장구친다. 3MC를 뿌듯하게 한 ‘로맨스 성장남’이 과연 누구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솔로나라 15번지’를 강타한 ‘로맨스 성장남’의 정체는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차승원·김성균·주연 ‘형따라 마야로’ 8월 4일 첫방송 확정
- ‘라디오스타’ 표창원, 권일용 디스? “예능 촬영갔다가…”
- ‘한국범죄백서’, 국내 역대 최악의 범죄 재조명
- ‘넘버스’ 김명수X최진혁X최민수, 막상막하 슈트핏 대결
- 이준호·임윤아 ‘킹더랜드’ 2주 연속 TV-OTT 종합 화제성 1위 등극
- “교사가 주전자로 귀 때려”...정영주, 청력 소실 고백(‘강심장리그’)
- ‘오당기’ 나인우, 남동생 살인 용의자 지목에 분노
- 더기버스 측 “어트랙트, 허위 주장 멈추길...마지막 경고”[전문]
- 김희철, 세계 최초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 ‘원얼스: 아트피아’ MC 확정[공식]
- 유해진♥김희선 로코 ‘달짝지근해’, 8월15일 개봉[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