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야놀자 홀리데이마켓’ 오픈…해외여행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오픈했다.
야놀자는 지난해 오프라인에서 야놀자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를 선뵀다.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에 맞춰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여행 고수 퀴즈를 풀어보는 키오스크,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사진 인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팝업스토어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을 오픈했다.
야놀자는 지난해 오프라인에서 야놀자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핑크홀리데이'를 선뵀다. 누적 방문객 15만 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야놀자 홀리데이마켓은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에 맞춰 해외여행 서비스와 가격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유핑(UPING) 성수,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여행 고수 퀴즈를 풀어보는 키오스크, 인기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사진 인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키즈 게임존을 선보이고 어린이 여권 만들기와 솜사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0% 당첨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쿠폰 응모 시 1등 오사카 왕복항공권, 2등 테마파크 이용권을 비롯해 야놀자 쿠폰,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방문객 모두에게 해외 숙박 12%·국내 숙박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문혜욱 야놀자 브랜드경험디자인팀장은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금융·통신·R&D 카르텔 부당이득 걷어내라"
- 과기정통부, 알뜰폰 도매의무 상설화 추진...이통사는 반대 기류
- 삼바, 화이자와 1.2조 ‘잭팟’…반년 만에 작년 수주액 넘었다
- 이탈리아, 우크라 전쟁 후 러 재벌 자산 2.8조원 동결
- ACE 대표 “누누티비 단속은 두더지 잡기 게임…글로벌 협력 필요”
- 김건희 여사, 여성기업인 명예 멘토 위촉
- 삼성도 게이트키퍼, 유럽서 디지털시장법(DMA) 규제 받는다
- IAEA “日 오염수 방류, 문제 없다”… 기시다 ‘방류 시점’ 결정 주목
- 북한산 정상 점령한 ‘러브버그’ 정체는? [숏폼]
- 인천 연희공원 숲세권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1370가구 분양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