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딸 라엘, 연예인은 안 된다…웃긴 피는 나 말고 ♥남편 닮아”(철파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이 딸 라엘 양에 대해 말했다.
이에 홍진경은 "요즘은 제가 어떤 방향으로 라엘이를 키워야겠다, 라엘이가 어떻게 자랐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자체를 버렸다"라고 입을 열었다.
또 홍진경은 "라엘이가 연예인이 되어도 좋냐"는 물음에는 "그것만은 말리고 싶다. 그리고 본인이 관심이 없다"라고 했다.
라엘이의 남다른 예능감과 끼에 대해서는 "남편이 사실 정말 웃긴 사람이다. 저희 남편이 예능인 했으면 대박났을 거다. 웃긴 건 아빠 닮았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홍진경이 딸 라엘 양에 대해 말했다.
7월 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게스트로 홍진경이 출연했다.
이날 김영철은 "진경 씨는 라엘이가 이런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게 있냐? 어떤 방향으로 교육시키는지 궁금하다"라는 청취자의 메시지를 읽었다.
이에 홍진경은 "요즘은 제가 어떤 방향으로 라엘이를 키워야겠다, 라엘이가 어떻게 자랐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자체를 버렸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그냥 제가 놨다. 숙제고 뭐고 아예 관여를 안 한다. 희한한 게 그러니까 체크해주는 사람도 없고 하니까 자기가 불안한지 지금은 성적이 많이 올랐다. 숙제도 알아서 하고. 이제 찾았다. 어떻게 해야 되는지. 그냥 놔둬야 한다. 그러면 혼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홍진경은 "라엘이가 연예인이 되어도 좋냐"는 물음에는 "그것만은 말리고 싶다. 그리고 본인이 관심이 없다"라고 했다. 라엘이의 남다른 예능감과 끼에 대해서는 "남편이 사실 정말 웃긴 사람이다. 저희 남편이 예능인 했으면 대박났을 거다. 웃긴 건 아빠 닮았다"라고 했다.
(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보는라디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 후 1년 내내 얼굴 엉망 돌겠어” 고민 토로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멜로 시켜주면 감사하게 하라고” (동상이몽2)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