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수상’ 앨런 아킨 별세…향년 89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앨런 아킨이 별세했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CNN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앨런 아킨이 최근 사망했다.
그의 아들 애덤, 매슈, 앤서니는 성명을 통해 고인의 별세를 확인했고, 이들은 "아버지는 예술가이지 한 인간으로서 독보적인 재능을 지닌 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앨런 아킨은 시카고의 유명 극단 세컨드 시티에서 연극배우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 앨런 아킨이 별세했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CNN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앨런 아킨이 최근 사망했다. 향년 89세.
그의 아들 애덤, 매슈, 앤서니는 성명을 통해 고인의 별세를 확인했고, 이들은 “아버지는 예술가이지 한 인간으로서 독보적인 재능을 지닌 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앨런 아킨은 시카고의 유명 극단 세컨드 시티에서 연극배우로 활동했다.
그는 ‘러시안스’를 통해 할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진출, 지난 2007년 ‘리틀 미스 선샤인’으로 오스카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지난 2021년 공개된 넷플릭스 ‘코민스키 메소드’와 지난해 개봉된 ‘미니언즈2’에서 와일드 너클스의 목소리로 출연한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클라라, 매끈한 어깨 라인+글래머러스 몸매
- 고우림 “김연아 첫인상 특별..결혼은 생각 못해”
- 블랙핑크 지수, 여신 같은 예쁨+치명적인 고혹美
- 슈퍼주니어 김희철, 음주 방송 논란 자학 개그
- 류수정, 시구 인증샷 공개…군살 제로 개미허리 ‘깜짝’[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