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11기 OK배정장학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금융그룹의 OK배정장학재단은 오는 24일까지 '11기 OK배정장학생'모집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OK배정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이번 11기 장학생은 등록금 전액을 교내·외 장학금으로 해결한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이 지원 대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OK금융그룹의 OK배정장학재단은 오는 24일까지 ‘11기 OK배정장학생’모집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OK배정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이번 11기 장학생은 등록금 전액을 교내·외 장학금으로 해결한 대학생 및 대학원 재학생이 지원 대상이다.
대학생의 경우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교 재학생 중 정규학기가 2학기 이상 남아야 하며 ▲2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소득분위 8분위 이하 ▲학점 평점 4.0 이상(4.5만점 기준)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석·박사 대학원생은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원 재학생 ▲1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학점 평점 4.0 이상(4.5 만점 기준) 등이 충족될 경우 지원 가능하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역대 장학생들이 다방면에서 사회에 기여하는 전문 인재로 활약하고 있다는 소식은 이사장인 저에게 재단 운영을 이어나가는 원천이자 커다란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생활비 걱정 없이 학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기 위해 시작한 OK배정장학금이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인재들에게 잃어버렸던 꿈을 되찾고, 그 꿈을 향해 다시금 도전할 용기를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K저축은행, 대학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OK스팩토리’ 모집
- OK금융그룹,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OK챌린지 시즌2' 전개
- 공정위 조사받는 OK금융 '몰아주기' 의혹 제기돼
- 금감원, 14일 SBI·페퍼·OK저축은행 제재 '윤곽'
- 대부업 접는 OK금융그룹, 다음 행보는?
- OK캐쉬백, '성장형·맞춤형' 멤버십 NFT로 변신
- 한국은행 ‘2023년 BOK 국제컨퍼런스’ 개최
- SK플래닛, OK캐쉬백 NFT프로젝트 ‘로드 투 리치’ 선공개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