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첫 월급 고금리 대출에 사라져 '분노'…'플레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플레이유 레벨업' 최종 라운드만 남겨두고 있다.
지난 4일 진행된 '플레이유 레벨업' 라이브에서는 불법 사채 사건 해결에 나선 유재석의 맹활약이 펼쳐지며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법정 최고금리 이상의 불법 사채를 유도하는 빌런 금융 게임장을 급습, 다양한 게임들을 클리어하며 미션에 최종 승리해 시청자 '유'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제 '플레이유 레벨업'에서 빌런 그룹과의 마지막 라운드만을 남겨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유재석이 '플레이유 레벨업' 최종 라운드만 남겨두고 있다.
지난 4일 진행된 '플레이유 레벨업' 라이브에서는 불법 사채 사건 해결에 나선 유재석의 맹활약이 펼쳐지며 눈길을 끌었다. 그간 악행을 저지르는 '빌런 그룹'에 맞서온 그는, 각 계열사들의 비리를 잇따라 막아내며 공무원으로 특별 채용됐던 터. 소중한 첫 월급이 그간 빌렸던 빌런 금융의 고금리 대출 때문에 순식간에 사라지자 이에 분노해 불법 사채 해결에 나섰다.
유재석은 법정 최고금리 이상의 불법 사채를 유도하는 빌런 금융 게임장을 급습, 다양한 게임들을 클리어하며 미션에 최종 승리해 시청자 '유'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라이브 중에는 마술사 겸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준표와, 열정 텐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기상캐스터 배혜지가 NPC(Non Player Character)로 깜짝 등장해 유재석과의 티키타카로 눈길을 끌었다. 김준표가 게임 중 선보인 마술에 깜짝 놀라던 유재석은 "대출금도 없애 달라", "악플과 악플러도 사라지게 해 달라"는 요청으로 웃음과 공감을 전했다. 또 아이돌 지망생이라며 등장한 배혜지는 "날씨 같은 건 모른다. 걸그룹이 꿈"이라고 주장하며 세계관에 완벽 몰입해 폭소를 유발했다.
유재석은 이제 '플레이유 레벨업'에서 빌런 그룹과의 마지막 라운드만을 남겨둔 상황. 그동안 유재석은 최종 보스인 빌런 그룹 회장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다양한 미션 해결에 나서며 좌충우돌 성장 서사를 그려내, 후반부로 갈수록 한층 시청자들을 몰입시키며 강렬한 재미를 전해왔다.
그간 다양한 빌런 퇴치에 성공해 많은 아군을 거느리게 된 것은 물론 시청자 '유'들과의 끈끈한 소통력까지 강화한 유재석이, 마지막 미션에도 성공하고 시즌2를 최종 승리로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